리그오브 레전드 :: 통징 LOL의 10.4 패치가 공개되면서 새로운 스킨 또한 공개가 되었습니다. 테스트 서버에서 부터 웰메이드 스킨으로 많은 유저분들께 사랑을 받았던 불의 축제 스킨이 같이 공개 되었습니다.

자세한 리뷰 전에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불의 축제 카타리나


▲인게임 모습입니다. 보라색 단검을 들고 불의 축제 스킨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가면을 머리에 장착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의 축제 스킨 일러스트 입니다. 카타리나와 마스터 이의 모습이 보이네요.

▲단도를 주웠을때의 모습입니다. 붉은색과 파란색의 원이 생성되네요

▲궁극기(R) 시전 모습입니다. 빨간 색과 파란색의 조화가 눈에 띄네요

화려한 색상의 조화가 눈에 띄는것 같습니다.

▲귀환 모습입니다. 동영상으로 확인을 하면 위의 모습으로 귀환 전

단검을 자유자재로 돌리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그 모습이 아주 멋지네요

 


불의 축제 마스터 이


저의 모스트 중 하나인 마스터 이 입니다. 불의 축제 카타리나와

일러스트를 공유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마스터 이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칼이 멋있네요.

▲마스터 이의 귀환 모습입니다. 귀환할 때 마스터이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가면을 벗네요. 마스터 이가 백발의 할아버지 였다니...

▲평타 가격 모습입니다. 붉은 빛이 멋있네요.

▲알파라 불리는 Q의 모습입니다. 색상외에는 크게 다른건 없는것 같습니다.

▲체력 회복을 하는 W의 모습입니다. 주변에 불의 문자(?) 같은것이

떠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E 사용 모습입니다. 검의 색깔이 파랑색 빛을 띄게 되면서 더 멋있네요

▲궁극기 시전 후 달리는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멋은 없네요 ㅠㅠ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트린다미어의 대검이 붉은 빛이 돌며

손잡이 쪽에는 불꽃이 일어나고 있어서

마치 지옥에서 온 전사를 보는것 같습니다.

▲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 일러스트 입니다.

▲적의 이동속도를 느리게 하는 W 시전 모습입니다.

보랏빛의 빛이 나타나며 적의 이동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트린다미어의 유일한 이동기 E의 시전 모습입니다.

붉은 색 외에는 기존 스킨과 크게 다른것은 없어보입니다.

▲트린다미어의 궁극기 전/후 모습입니다. 궁극기를 사용하게 되면 발 아래에

주박(?)같은 무늬가 나타나면서 마치 주술에 걸려

죽지 못하는 트린다미어를 나타내는 것만 같은 모습입니다.

▲트린다미어의 귀환모습입니다. 왼손에 붉은색 기(?)를 모아서

가면을 만든 후 집에 가는 모습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영상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10.4패치의 신규 스킨

 

불의 축제 마스터 이

불의 축제 카타리나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

 

를 만나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게임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