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 유근피 유유유 비누 14개 묶음 세트

UUU 유근피 유유유 비누 14개 묶음 세트

kerion.info

 

저는 요즘 비누사용을 거의 하고 있어요.

플라스틱용기사용을 줄이고

천연비누가 특히 환경오염에도

그나마 좀 덜...오염시키고 피부에도

더 좋지 않을까 싶어 쭈욱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유근피 비누+_+

UUU유근피 항균 천연비누

유근피비누는 특히 여드름이나

피부트러블이 있는 피부에게

더없이 좋은 비누인데요.

원료자체로 유근피는 처음 들어보는데요.

자연인 프로그램에서 나온

피부진정하는 원료가 되는 재료라고 해요.

이미 많은 분들께서 좁쌀여드름이나

화농성여드름이 좋아졌다는 후기들을

많이 보았구요^^

 

저 역시도 칙칙하고 피부에

혈색이 좋지 않아보이는...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

세안이 가장 중요한걸 알면서도

이제는 화장하지도, 세안하지도 ㅋㅋㅋㅋㅋ

않는 제가 되어버렸어요 ㅠㅠ

유근피 천연비누는 유근피를

듬뿍 갈아넣어서 만들었다고 해요.

유근피 좋은점은?


항균작용

항산화작용

보습효과

탄력효과

동의보감에서는 독이없고 부드러워

대소변을 잘 보게하고 장염에 효과적이고

부은것도 가라앉힌다고해요.

염증약으로 고약을 만들어 곪은 상처에도

바르기도 했고요.

종기나 종창을 삭히는데도 사용하고요.

유근피 자체가 전반적으로 수렴, 항염증, 치료의

느낌이 강하네요.

#유근피비누 #천연비누 #항균비누

#여드름비누 #등드름비누 #샤워비누

#바디비누 #여드름 #유근피효능

#여드름 #가드름 #등드름 #항균

실제 실험결과에서도 소염작용,

피부조직의 재생에 도움이 되었어요.

여러 학회지에서 실제 연구결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탄력 저하도 개선되어

주름이 좋아지는걸 확인~

여드름의 원인균을 항균해주고!

문제성 피부는 진정시켜주니

피부에 트러블이 있는분이라면

유근피 천연비누를 꼭 써보세요.

그리고 천연비누 넘 이쁘게 만든것 같아요.

도장찍은거 하며 크기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직사각형느낌이 상당히 이쁘네요~

유근피 천연비누


임상 및 저자극 테스트완료!!!!!!!

계면활성제 무첨가로

좀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누이고요.

 

피부질환 원인균을 화학원료로

죽이는것이 아니라 천연원료자체로

항균 99.9%까지 제거된다해요.

실제 한국분석시험연구원에서

시험성적 받은 비누이고요.

그외 피부질환원인균역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도

before, after차이나는걸 볼수 있어요.

피부질환 원인세균을 99.9%제거!

특히 우리집 비누받침대에

크기가 넘 알맞춤이라서 예뻤어요.

합성색소나 미네랄오일, 파라벤, 벤질알코올,

탤크같은 유해한 성분은 배제해 만든 비누는

실제 유근피향인지 몰라도

한방느낌의 좋은 향이 났어요.

 

피부진정에 도움되는 병출추출물,

구주소나무잎오일, 편백수, 클레리오일같은

성분 들어있고 그외 피부보습에 좋은

코코넛, 올리브, 히알루론산, 동백

또 피부미백에 좋은 다시마추출물, 포도씨오일

등이 들어있었어요. 좋은 성분이

실제 피부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는것 같아용!

거품망에 있는 거품으로 클렌징하니

거품이 미세하게 더 많이 일어나

부드럽게 롤링하며 사용감이 좋았어요!

꼭 추천드려요!!

 

구매하기 :: http://kerion.info/t6oxp0k529

 

UUU 유근피 유유유 비누 14개 묶음 세트

UUU 유근피 유유유 비누 14개 묶음 세트

kerion.inf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