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여러 후기를 참고하면서

열심히 스카이피플을 이용했는데요.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전 대한민국 평범한 남성입니다.

전문직도 아니에요!!

근데 매칭이 됩니다. ㅋㅋ

상위 40%의 그냥 평범한 남성임을

알려드리며 글을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글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 코드 입력 한 번 부탁드립니다~!!

 

1. 스카이피플 앱(안드로이드/아이폰) 접속

-> 우측 하단의 더보기

-> 설정

-> 친구 초대하기

2. 추천인 코드 입력에 777HGI 입력하시면 하트 200개 적립!!

 

우선 다른 글에서 볼 수 있는

뻔한 글들을 쓰고 시작할게요

뻔한 글 보기 싫으시면

4번으로 ㄱㄱ

 

1. 일단 자기소개!

자기소개는 무조건 중요하다는 점 알고 계시죠?

 

어떤 후기를 봐도

항상 중요하다고 하는 자기소개 ㅎㅎ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소개를 하면 됩니다!

근데 이 자기소개를 까칠하게 쓰는 것보다

부드럽게 쓰는 편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소개팅 앱에서 자기소개 쓰는 법을

연구(?)하신 교수님의 자료에 따르면

 

“공감능력”이 잘 드러나게 써야 한다고 합니다.

 

자기소개를 봤을 때

 

이 사람은 내 이야기를 잘 들어 줄거 같아

나를 잘 이해해 주겠네?

 

라는 느낌이 들게 쓰라는 거죠 ㅎㅎ

 

저는 글을 못 쓰는 공대생이라

자기소개에만 하루종일 매달렸었네요 ㅠㅠ

(인연을 만들기 위해서라면 뭔들… ㅋㅋ)

상대방이 자기소개를 읽고

“이 사람은 친절하고 따뜻할 거야”

라는 신뢰를 주는 글을 쓰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연애의 과학 - 소개팅 어플, 이것만 신경 써도 연애할 수 있다!’

요거 검색해보시면 나와요!

제가 이 글을 보고 고민해서

심도있게 작성했거든요 ㅎㅎ

 

2. 다음은 사진!

인데 제가 얼굴이 그렇게 잘 생기지도 않고

뛰어나게 사진을 잘 찍지도 못하고

인생샷도 없어서.. ㅠㅠ

 

그냥 친구들이랑 술 먹다가

소개팅 얘기 나와서 한 장 찍고 그거 띄웠네요…

인생샷이 있으시면 그거 쓰시는게 ㅎㅎ

 

아 그리고 술 간단하게 마시고

약간(?) 취했을 때 찍은 사진이 호감도가

더 오른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만취는 ㄴㄴ

 

저는 그래서 사진 2장 중에서

한 장은 술 먹고 찍은 사진

나머지 한 장은 그냥 폰에 있던

아무 사진 한 장을 했네요

 

3. OK 보내기!

저는 200개의 좋아요 무제한?

이거 추천 안 드려요 ㅠㅠ

무제한으로 하면 열심히 하시다가

분명히 복붙으로 찍찍.. ㅋㅋ

 

근데 다 알죠.. 복붙 누가 몰라요.. ㅋㅋ

만약 하시더라도

상대방 프로필을 다 읽은 티는

꼭 내주셔야 되요!!

 

저 같은 경우에는 공통점을 찾았어요

예를 들면 둘 다 취미가 스키에요

그러면 OK 멘트를

“친해져서 함께 야간 스키 타러 갔으면 좋겠네요”

이런 멘트들을 넣어 주시는거죠

 

그리고 자기소개에 하지 못한

소개들을 넣어주시면 좋은 거 같아요!

 

4. 라이브 매칭 활용법

라이브 매칭을 어떻게 활용하냐구요?

카드를 받으시다 보면 아시겠지만

오늘은 카드 다 받았는데?

한 장이나 두 장 정도

추가되는 카드 보셨죠?

 

스카이피플은 쌍방 매칭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1) ‘카드 더 받기’를 해서

2) ‘나를 좋아하는 회원 찾기’를 해서

3) ‘호감 카드 리스트’에서 옮겨 와서

내가 추가가 된 경우에요

 

이 세 가지 경우에서

상대방이 나를 추가한 케이스에요

근데 보통 2)가 많죠 ㅎㅎ

 

근데 2)가 어떻게 되느냐?

라이브 매칭에서 됩니다!

라이브 매칭을 사용하면

LIKE랑 PASS를 하죠?

 

이 때 내가 어떤 사람에게 LIKE를 했는데

그 사람이 추가되는 경우가 있어요

혹은 내가 ‘나를 좋아하는 회원 찾기’에서

LIKE를 받으면 가려진 상대를

카드에 추가할 수 있어요 ㅎㅎ

 

근데 왜 이것을 활용해야 하느냐?

 

스카이피플을 사용하면서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특히 잠수 회원이 너무 많아요 ㅠㅠ

 

잠수회원 거르는 규정을 보시면

“일부 자동 휴면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

이런 경우가 많아 보입니다..

규정도 모르지만요.. ㅋㅋ

 

라이브매칭에서 무언가를 하셨다면

적어도 이 분은 잠수는 아니다.

라는 소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OK를 보냈을 때

거절(고민)을 하거나 매칭이 되거나

둘 중 하나로 대부분 결정이 나는 거 같아요!

 

잠수 회원에게 백날 OK 보내도

거절도 안하고 매칭도 안하고..

상대방이 거절을 하면

거절한 상대에게는 하트를 줍니다.

그러니 거절을 안 할 이유가 없죠~

 

5. 슈퍼 OK 활용하기!

슈퍼 OK는 50개 그냥 OK는 100개

200개를 쓰면 무제한 OK

슈퍼 OK는 어차피 한 번 쓰고

고민을 당하면 OK를 줍니다!

그러니 그냥 슈퍼OK를 사용하세요 ㅎㅎ

 

무제한으로 OK를 난사해도

상대방이 님을 위해 OK를 쓴다?..

확률이 떨어지죠 ㅠ

그러니 그냥 슈퍼 OK를 하시길..

 

특히 여성분들이 OK를 하는

확률 자체가 굉장히 드물다고 하고

상대방도 무제한 200개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왕이면 슈퍼OK로

긴가민가한 상황의 당신을 어필하세요 ㅎㅎ

 

근데 매일 오는 카드들에게

슈퍼 OK를 하는 바보짓은

하지 마시길..

말씀 드렸듯이 잠수 회원이 ㅠㅠ

 

6. 카드 1장 더 받기!

카드 1장 더 받기를 사용한다?

그럼 어떤 카드를 받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뭐 상위 10%, 30%?

이런 거 보다는 이왕이면

‘최근 가입회원’이나

‘OK 수락률이 70% 이상인 유저’

선택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물론 이건 제비뽑기라서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올 수도

마음에 들지 않는 이성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만…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 분들은 대부분 잠수 회원은 아니에요!

최근에 가입을 했다?

수락률 70% 이상이다?

활동을 하고 있다!

 

잠수 회원을 걸러야

OK 확률을 높일 수 있죠 ㅎㅎ

 

처음 아무 것도 모르고

스카이피플을 접했을 때를 생각해보면

잠수 회원들 때문에 짜증이;;

10개를 보내면 거절이 1~2명;;

나머지는?... 무응답…

 

근데 잠수 회원을 거르는 법을

하나씩 알아가면서 매칭도 되고

재밌게 즐기게 되었습니다. ㅎㅎ

 

최근에는 10개를 날리면

7~8개는 답이 오더라구요

물론 거절이 많기는 하지만… ㅋㅋ

 

<요약>

1. 자기소개 중요!

2. 사진도 중요!

3. 슈퍼 OK는!

4. 잠수가 아닌 회원에게!

 

이상 스카이피플을 즐기는

전략 및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 코드 입력 부탁드려요!

 

1. 스카이피플 앱(안드로이드/아이폰) 접속

-> 우측 하단의 더보기

-> 친구 초대하기

2. 추천인 코드 입력에 777HGI 입력하시면 하트 200개 적립!!

'사회이슈 > Entertainment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클라쓰 화제의 시 "돌덩이" 누가 쓴 시일까?  (0) 2020.03.08
백종원 골목식당 - 공릉동 기찻골목 편 3월 4일 요약, 백반집, 삼겹살집, 곱창집  (0) 2020.03.05
소개팅 어플 추천 : 스카이 피플 - 고민 사유 목록 보기, 고민 사유 선택?  (0) 2020.03.02
스카이 피플 쿠폰 코드 : 777HGI (무료 하트 100개 얻는 방법 : 꿀팁)  (0) 2020.03.02
[스카이피플] 쿠폰 및 매칭 잘되는법 : 꿀팁, ok 되는법 스피팅  (0) 2020.03.0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