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방송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나온 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마현이(이주영 본)가 자신이 트렌스젠더임을 공개하는 장면이 등장했다.

 

'최강포차' 우승을 앞두고 장근수(김동희)는 마현이를 이기기 위해 성별을 전환한 트렌스젠더라는 사실을 언론사에 알렸고 기사를 접한 마현이는 사람들의 수근거림에 숨어서 눈물을 흘렸다.

 

이어진 장면에서 조이서는 마현이에게 전화를 걸어 “나는 돌덩이. 뜨겁게 지져봐라. 나는 움직이지 않는 돌덩이. 거세게 때려봐라. 나는 단단한 돌덩이. 깊은 어둠에 가둬봐라. 나는 홀로 빛나는 돌덩이. 부서지고 재가 되고 썩어버리는 섭리마저 거부하리”라는 시를 읊어주며 위로했다.

 

이에 용기를 얻은 마현이는 요리 대결장에 나타나 “단밤 요리사 마현이. 저는 트렌스 젠더다. 그리고 저는 오늘 우승하겠다”고 말했고, 박새로이와 단밤 식구들은 미소를 지으며 마현이를 응원했다.

 

해당 장면에 등장한 '돌덩이' 시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있는 가운데 '돌덩이' 시는 웹툰에서도 등장하여 팬들에게도 큰 인상을 남겼던 내용으로 '이태원 클라쓰'의 웹툰 원작자인 '광진'이 직접 집필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이주영이기에 더욱 특별하고 강렬한 마현이가 화제를 몰고 있다.

7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시선을 강탈하는 독보적 매력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드라마내 팬덤을 형성해온 이주영이 역대급 짜릿한 엔딩을 완성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주영은 이날 마현이의 감정선을 촘촘히 구현해내며 연기 내공을 입증했다. 개인사가 만 천하에 공개되어 두려움을 감추지 못하는 마현이의 감정을 이주영은 흔들리는 눈빛과 떨리는 손으로 디테일을 더했고, 애써 눈물을 참고 마음을 다잡는 모습에는 세밀한 표정변화로 몰입을 더했다.

특히, 박새로이(박서진)의 위로에 참았던 서러움이 터져 나오는 장면에서는 모든 감정을 쏟아내듯 거침없는 감정연기를 뿜어내며 빈틈없는 열연을 펼쳤다. 극 말미, 감정을 딛고 더욱 당찬 모습으로 나타난 마현이에게는 당찬 걸음과 다부진 대사 톤으로 모든 감정을 털어내고 다시 일어난 당당함을 고스란히 표현해 시청자에게 소름돋는 짜릿함을 선사했다.

당당한 모습으로 ‘최강 포차’ 경연장에 걸어 들어오는 마현이 “나는 돌덩이. 뜨겁게 지져봐라. 나는 움직이지 않는 돌덩이. 거세게 때려봐라. 나는 단단한 돌덩이. 깊은 어둠에 가둬봐라. 나는 홀로 빛나는 돌덩이. 부서지고 재가 되고 썩어버리는 섭리마저 거부하리”라는 내레이션 끝에 “단밤 요리사 마현이. 저는 트랜스 젠더입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우승하겠습니다”라고 선언했고, 그에 대해 말하듯 “나는 다이아”라는 내래이션과 강렬한 이주영의 눈빛이 이어지며 역대급 엔딩을 장식했다.

이에 시청자는 이주영의 연기에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이어갔다. 방송 직후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는 마현이의 이름이 올랐고, 방송 클립 역시 순식간에 상위권에 올라 21만 뷰(8일 오전 8시 기준)를 기록했다. 이처럼 연기는 물론 화제성까지 다 잡은 이주영은 ‘이태원 클라쓰’로 자신의 진가를 증명해내며 최대 수혜자로 등극했다. 그야말로 ‘이태원 클라쓰’가 발견한 다이아인 것.

이주영의 대체불가한 연기와 마현이를 완성시키는 그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시청자와 원작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으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역대급 인생캐를 만난 다이아 이주영이 완성하는 마현이의 이야기에 기대가 쏠릴 수밖에 없는 이유다.

마현이를 연기하는 배우 이주영의 실제 성별은 여자 입니다! 극중 캐릭터가 트렌스젠더 역할이고 이주영 님의 목소리또한 여자분들중에서도 상당히 저음이라서 성별이 이슈가 된것 같습니다 :)

 

'사회이슈 > Entertainment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故 구하라 유족, 친모 상대로 상속재산 분할소송···"받을 자격 없다"  (0) 2020.03.09
AOMG 박재범 UFC 선수 오르테가에게 뺨을 맞았다???  (0) 2020.03.09
백종원 골목식당 - 공릉동 기찻골목 편 3월 4일 요약, 백반집, 삼겹살집, 곱창집  (0) 2020.03.05
스카이피플 후기! OK 매칭 성공 전략 가이드 : 공략  (0) 2020.03.02
소개팅 어플 추천 : 스카이 피플 - 고민 사유 목록 보기, 고민 사유 선택?  (0) 2020.03.0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