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1명 더 나왔다.

대전시에 따르면 자운대 국군의무학교에 부사관으로 근무 중인 50대가 검사 결과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대전지역 확진자는 모두 16명으로 늘었다.

유성구 신성동에 거주하는 이 남성은 지난달 14~16일 대구을 찾아 딸과 만났다. 딸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확진자는 지난달 18일 증상이 처음 나타나 21일과 26일에 신성동에 있는 의원을 찾아 치료를 받았다.

대전시는 이날 해당 의원을 소독방역한 뒤 폐쇄할 계획이며, 국군의무학교에도 자체 소독방역과 시설 폐쇄를 요청하기로 했다.

 

>

 


4일 대전에서 코로나19 확진환자 1명이 추가로 나왔다. 지역내 확진자는 모두 16명으로 늘었다. 대전시 보건당국에 따르면 추가 확진자는 군 교육기관인 자운대 국군의무학교에서 부사관으로 근무 중인 50대 남성이다. 자운대 내에 거주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 남성은 2월 14-16일 대구를 찾아 딸과 접촉한 것으로 조사됐다. 딸 역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틀 후인 18일부터 증상이 나타났고 21일과 26일 거주지 인근 의원에서 치료 받았다.

이어 전날 국군의무학교내 자체검사 후 이날 대전보건환경연구원에서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시 보건당국은 이 남성이 다녀간 의원을 소독방역 후 폐쇄조처하고 국군의무학교에는 자체 소독방역과 시설 폐쇄를 요청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 2일 문재인 대통령은 코로나19 대응태세 점검차 자운대 내 국군대전병원과 국군간호사관학교를 방문한 바 있다. 국군대전병원은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환자 치료 지원을 위해 지난달 20일부터 국가감염병전담병원으로 전환됐다. 군인과 민간인 등 30여 명의 확진자가 치료를 받고 있다. 

 

 

 

오늘의 추천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ITEM


▶1. N95 마스크 추천 상품 보기◀

2. KF94 마스크 추천 상품 보기

3. KF80 마스크 추천 상품 보기

4. 손소독제(손세정제) 추천 상품 보기

 

(서울)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경기)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대구)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부산)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경남)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대전)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대구)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경북)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광주)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강원) 지역별 총 확진자 동선 & 이동 경로 정리표 보러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